khann's IT와 경제 블로그

반응형

인도음식 연남동 맛집 헬로인디아 리뷰

 

연남동에 위치한 인도음식점

연남동에서 인도여행을 하고싶을 때, 카레를 먹고싶을 때, 난을 먹고싶을 때, 시원한 라씨를 먹고싶을 때가 있어서 검색해봤다. 연남동에 "헬로 인디야"라는 식당을 찾을 수 있었다. 바로 방문했다.

 

 

평점

이 식당을 방문하게된 이유이다. 카카오맵 기준으로 평이 너무 좋았다.

심지어 "인도에온줄알았네", "인도 친구가 존맛이라고 인정함" 이 두개의 리뷰가 나를 이 식당으로 이끌었다.

 

 

메뉴

인도 식당으로써 있어야할 건 다 있다. 난, 쌀(한국, 인도), 커리(채식주의자를 위한, 양고기, 치킨), 라씨 등 메뉴판이 푸짐했다.

 

나는 여기서 직원의 추천을 받았다. 베지커리, 치킨커리, 난(허니버터), 쌀(한국)을 시켰다. 그리고 후식으로 라씨.

 

 

맛은 기본을 지키는 맛이라고 할 수 있다. 맛있다. 

후식으로 먹은 라씨가 더 맛있었다.

라씨를 처음먹어보는데 요거트 맛에 끝맛이 색달랐다.

그리고 은근히 걸쭉해서 라씨만 먹어도 배불렀다. 맛있다.

 

개인평점

6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한 명도 없었다. 순간 "여기 맛집 맞나?" 라는 생각도 들었다. 그러데 먹다보니 손님이 한둘 채워졌다. 오랜만에 인도식당에서 인도음식을 먹어서 그런지(마지막으로 먹은게 19년에 싱가폴에서 임) 맛있었다. 재방문 할 것 같다.

 

그런데, 연남동에는 상당한 맛집들이 많아서 어렵다.

 

 

위치

서울 마포구 연남로 3길 9 1층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