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nn's IT와 경제 블로그

반응형

송내 맛집, 탕가네 생고기 김치찌개

 

 

부천 송내남부역에 있는 김치찌개 집

제가 송내 근처에 자주 갈 때, 우연히 방문하게 된 김치찌개 집입니다.

16년도에 3~4번 방문했었고 최근에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점

구글 지도에서 평점을 확인해 보니 평점은 3.3이나 총 7명밖에 평가해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지도 앱도 확인해 봤습니다.

네이버 지도 앱의 영수증 리뷰를 확인해 보니,

방문 인증된 이용자 3명이 모두 평점 5점으로 평가했네요

 

 

 

 

메뉴

식당 내부에서 벽면에 부착된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

김치찌개는 안에 건더기의 종류에 따라 여러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김치찜, 제육볶음, 두루치기 등의 다른 메뉴도 먹을 수 있고요.

삼겹살이나 차돌박이도 구워 먹을 수 있네요.

 

 

 

저는 여기서 '양푼생고기김치찌개'와 '왕계란말이'를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2명이서 방문했는데,

김치찌개 1인분과 계란말이 1인분을 주문해도 괜찮은지 물어보니 괜찮다고 하시네요.

 

 

 

먼저 '양푼생고기김치찌개'가 서빙되었습니다. 

여기 김치찌개의 특징은 고기가 통으로 나옵니다. 기호에 따라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1인 분임을 감안하면 고기의 양이 풍부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공깃밥은 양푼 안에 날치알 같은걸 올려서 나옵니다.

테이블 옆에 있는 김가루는 기호에 맞게 넣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왕계란말이'가 서빙되었습니다.

도마 위에 올려져서 나오며 되게 길쭉하고 케첩과 머스터드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계란말이 안에는 참치와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있고,

계란말이의 두께는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편입니다. 

 

 

 

개인 평점

김치찌개는 다른 집들의 1인분과 비교하면 양이 많았습니다.

계란말이도 되게 맛있습니다. 다만 조금만 더 두꺼웠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여기 김치찌개와 계란말이는 소주 한잔이 생각나는 맛입니다.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위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